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의 첫 보이그룹 플랜에이 보이즈 일곱 멤버들이 솔직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6일 플랜에이 보이즈의 데뷔 리얼리티 Mnet `나와 일곱 남자들의 이야기 미.칠.남`(이하 미칠남) 2화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정체를 감춰왔던 플랜에이 보이즈의 일곱번째 멤버 정수빈이 새롭게 숙소에 합류했다. 리더인 승우부터 막내 수빈까지 모여 `한 지붕 일곱남자`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이날 방송된 `연습생으로 산다는 것은` 편은 시끌벅적 일곱남자들의 숙소 생활부터 트레이닝 과정까지 리얼한 일상을 담은 하루가 그려졌다.
개인 연습부터 영어, 일본어 회화 수업, 댄스 트레이닝, 보컬 레슨 등 24시간이 모자랄만큼 빽빽한 일정을 보내는 플랜에이 보이즈 멤버들은 남다른 팀워크로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며 보는 이들을 웃게했다.
`미칠남`은 플랜에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보이그룹 `플랜에이 보이즈`의 리얼 일상과 데뷔 과정을 담아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8월 30일 첫방송 된 이후 TV오락 일간검색어 순위 156위에서 37위로 뛰어 오르며, 화제의 키워드로 떠올랐다. 향후 `미칠남`을 통해 공개될 플랜에이 보이즈의 성장 스토리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플랜에이 보이즈의 리얼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리얼리티 `미칠남`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엠넷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