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자사의 게임포털 깜놀닷컴에서 신작 웹 MMORPG `마신`의 파이널 CBT를 6일 오후 3시부터 3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신`은 누구에게나 익숙한 삼국지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세상을 위협하는 악의 무리에 맞서는 주인공과 그들을 돕는 삼국지의 인물들 간에 벌어지는 모험을 그린 게임이다.
최신 렌더링 기술을 사용한 `마신`은 캐릭터는 물론
NPC와 몬스터, 탈것 등 게임 내 컨텐츠를 최고 수준의 3D 모델링을 통해 구현했으며, 웹 MMORPG 최고 수준의 2.5D 그래픽을 낮은 사양의 컴퓨터에서도 인터넷 브라우저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기존의 웹게임이 대부분 유료 아이템을 통한 강화시스템에 편중되어있던 것과는 달리 게임 내 모든 유료 아이템을 게임 내 재화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해 기존의 웹게임과 차별화 했으며, 간편하지만 별도의 공략이 필요한 특색 있는 부가 컨텐츠와 위, 촉, 오 3개 국가의 대립을 바탕으로 한 진영전투 및 다양한 대결 시스템은 빼놓을 수 없는 재미요소이다.
제이앤피게임즈는 이번 `마신`의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CBT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매일 다양한 성장 지원 아이템을 제공하며, CBT기간 동안 전투력 랭킹 1~10위에게는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칭호인 ‘군웅할거’를 지급한다.
또한, CBT 진행 중 게임 내 버그를 제보하는 유저에게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상당의 금화를 지급하며, 블로그와 커뮤니티, SNS 등을 통해 `마신`의 후기 및 게임 영상을 등록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장덕현 제이앤피게임즈 대표는 “마신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삼국지를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스토리로 재구성한 게임이다.”라며, “캐시 상점을 무료 상점으로 변경해 여타 웹게임과는 달리 무과금 유저들도 모든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게임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