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선선해진 날씨로 캠핑, 야영, 레저활동과 증강현실(AR) 게임 포켓몬 고(Go)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면서 캠핑매트와 캠핑랜턴과 더불어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에 국내 음향전문 브랜드 에이투에서 출시한 보조배터리 기능을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311과 방수기능을 갖춘 에이투붐 블루투스 스피커 두가지 모델이다.
안정적인 재질의 리튬-폴리머 배터리로 제작되었으며 대용량 배터리로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사용시간 또한 35시간으로 긴 사용시간을 제공한다.
에이투 AT311 제품은 5,200mAh,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붐은 5,600mAh의 배터리 용량을 제공하며 이 배터리로 보조배터리 충전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페어링 연결 순위에 있어서도 타 제품대비 빠르고 쉬운 페어링 연결이 가능한 부분이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커피 한잔 정도의 무게에 작고 가벼우며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내인테리어 용품으로도
활용되고 있으며,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MBC 수목드라마 `W(더블유)`에 협찬하고 있는 제품이다. 제품을 경험해본 사용자들은 스피커 가성비에 대한 추천을 아끼지 않고 있다.
관계자는 "캠핑을 즐기거나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용객들에게 블루투스 스피커와 보조배터리를 하나의 제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에이투 블루투스 스피커는 유용하고 편리하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어 `음악듣는 보조배터리` 라는 별칭이 생길 정도"라며 "최근 남자친구 생일선물이나 여자친구 생일선물로도 많은 분들이 문의주시고 계시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이어마이크 증정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며, 추후 다른 드라마를 통해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선보일 예정" 이라고 전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 및 온라인마켓, 옥션, 11번가, G마켓,
인터파크 및 대형 쇼핑몰이나 소셜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