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가 오는 19일 컴백을 앞두고 새로운 로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일 자정 네이버 TV캐스트와 V 라이브 선공개에 이어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INFINITE 2016 Logo Expansion Teaser”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달 31일 공개했던 컴백 티저 영상의 로고를 확장한 버전의 새로운 로고와 함께 인피니트의 새 앨범 명이 담겼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이니셜이 쓰인 검은색 원형 물체들이 서로 연결되어 세포 분열을 하는 것처럼 유기적으로 움직이며 로고를 완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빠르게 전환되는 화면과 카운트다운을 하듯 점점 빨라지는 배경음악은 로고가 완성되는 순간 긴장감의 정점을 찍었다.
특히 영상 마지막에는 완성된 로고와 함께 인피니트의 새 앨범 명 ‘INFINITE ONLY’, 그리고 ‘2016.09.19’라는 글귀로 컴백을 다시 한 번 알리며 1년 2개월만의 완전체 컴백을 앞둔 인피니트가 새롭게 보여줄 모습에 대해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인피니트는 그 동안 앨범 컨셉에 맞춰 매 앨범마다 특색 있는 로고를 공개해왔으며, 이번 앨범에서도 이들의 새로운 로고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인피니트는 브랜드 콘서트 ‘그 해 여름3’ 일본 투어를 마친 뒤, 오는 19일 새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