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82.52

  • 46.00
  • 1.74%
코스닥

844.72

  • 4.74
  • 0.56%
1/3

스타벅스,茶 시장 진출··tea 전문브랜드 론칭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茶 시장 진출··tea 전문브랜드 론칭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스타벅스가 국내 차(茶) 시장에 본격 진출,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티 전문브랜드인 `스타벅스 티바나` 브랜드를 오는 6일 국내 전국 930여개 매장에서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아울러 오는 9일 문을 여는 종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에 티바나를 컨셉으로 한 특화 매장도 선보일 예정이다.

1997년 미국 애틀랜타에서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2013년 스타벅스에 인수된 티바나는 현재 북미 지역(미국, 캐나다, 멕시코)을 중심으로 300여 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올해 가을부터는 한국을 포함해서 일본, 중국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 16개국에 순차적으로 티바나 브랜드를 론칭한다.

스타벅스는 론칭에 맞춰 그린티 파우더와 에스프레소 샷을 조합한 `샷 그린 티 라떼`와 자몽과 꿀을 블랙티에 활용한 `자몽 허니 블랙 티` 등 티바나 수제 음료 2종을 선보인다.

또 화이트티, 블랙티, 허브티, 그린티 등 4가지 타입의 티 고유의 향과 맛을 활용한 `유스베리`, `제주녹차`, `히비스커스 블렌드` 등 제품 8종을 음료와 패키지 형태로도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