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본격적인 2016 하반기 공채 시즌을 앞둔 취업 준비생을 위해 최신 신토익 인강 수강료를 최대 60% 지원 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인강에서 선보이는 `신토익 리얼할인반`은 정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스타강사진이 진행하는 최신 신토익 인강을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입문부터 실전까지 모든 레벨과 모든 영역(LC/RC/보카)에 대한 강의가 준비되어 있어, 자신에게 맞는 강의를 합리적인 가격에 수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현재 수강생 전원에게는 `수강기간 10일 무료연장`을 비롯해 ▲토익/토익스피킹/오픽 온라인 모의고사 30% 할인쿠폰 ▲모바일 무료 수강권 최대 3매 ▲교재 배송비 무료(교재 포함 강의에 한함)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정규레벨 강의 수강생 전원에게는 `해커스 신토익 기본서(특별판/비매품)` 2권(LC/RC)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토익 MP3`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LC 만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해 출시한 `하드버전 MP3`는 토익시험보다 빠른 속도의 음원을 제공한다. 여름철 매미울음 소리 때문에 LC 시험에 집중하기 어려운 수험생을 위해 출시한 레벨별 `매미울음버전 MP3`도 제공된다. 두 버젼 MP3는 각각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매일 밤 8시에는 ▲신토익 리스닝 하드버전 MP3 ▲신토익 중급 리스닝 MP3 ▲신토익 보카 이디엄 단어장+MP3(선착순 100명)를, 매일 밤 9시에는 ▲신토익 스타트 리스닝 고사장 소음버전 MP3를 받을 수 있다. 매일 밤 10시에는 ▲신토익 실전 1000제 1 매미울음버전 MP3를, 매일 밤 11시에는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2 MP3`를 각각 선착순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