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코미디, 스릴러 등 장르를 넘나들며 흥미진진한 이야기 전개로 연일 호평받고 있는 tvN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가 드라마속 음악들을 모은 OST 음원,반을 오는 8월 30일 정오에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표한다.
옥택연, 김소현, 권율, 이다윗, 강기영 등 배우들의 호연이 더해지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이 드라마는 극중 인물들의 다양한 심리를 담아낸 드라마속 인기곡들과 연주곡들이 수록된 OST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OST 앨범에는 주연배우 김소현이 극중 주인공 김현지의 마음을 담아 직접 부른 눈물겹고 애틋한 곡 ‘꿈’을 비롯, 두 남녀 주인공의 알 수 없는 풋풋한 설렘과 두근거림을 담은 류지현과 김민지의 듀엣곡 `너만 보여’, 김소현의 서글픈 마음을 담은 로꼬베리의 `나를 위로해’, 힙합, 알앤비, 팝 씬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SUMIN(수민)’의 ‘유 앤 아이(U & I)’,‘음악의 신2’의 프로젝트 그룹 ‘C.I.V.A’ 멤버 김소희와 ‘슈퍼스타 K6’ 출신 송유빈의 달콤한 듀엣곡 ‘우연한 일들’,피아가 부른 에너지 가득한 `MIDNIGHT RUN(미드나잇 런)’까지 모두 수록될 예정이다.
또한 위의 가창곡들과 함께 드라마에 삽입된 바 있는 스코어(연주곡) 9곡까지 총 15곡이 함께 담겨 있으며, 옥택연, 김소현, 권율 등 주요 배우들의 극중 사진은 물론, 촬영 비하인드 사진들까지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들도 함께 수록되어, 드라마 애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싸우자 귀신아` OST 앨범은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싸우자 귀신아’는 조회수 7억 뷰를 기록하며 수많은 마니아를 보유한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점점 단단해지는 김소현, 옥택연의 커플 로맨스 케미와 권율의 극에 달하는 다크 포스로 긴장감이 날로 더해지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기록 중이다. 30일 밤 11시 마지막회가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