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출산, 육아 관련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임신 출산 박람회 `제 30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가 3일째 진행 중인 가운데 국민아기띠 에르고베이비를 찾는 엄마아빠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KBS2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공동육아로 주목 받고 있는 오지호, 양동근뿐만 아니라 그간 슈퍼맨 아빠로 출연한 추성훈, 이동국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직접 착용하고 등장하면서 프리미엄 제품으로써의 인지도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베페에서 특별 할인가로 오리지널 코튼, 오가닉 캐리어 단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그 동안 없었던 아기띠+힙시트 프리미엄세트를 구성해 세트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높였다.
구매자 전원에게 블랑101 아기띠 전용 세제 샘플을 증정하고, 사전에 디밤비몰 이벤트 할인쿠폰을 다운받으면 3천원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베페 기간 내 매거진베페 에르고베이비 쿠폰을 지참하면 일 선착순 500명에게 베이비머핀 멀티워머를 제공하며 베페 특가 대상인 오리지널 코튼, 오가닉캐리어는 대상 품목에서 제외된다.
프리미엄세트는 힙시트와 아기띠 세트 제품으로 힙시트와 스테디셀러 `360캐리어` 또는 신생아패드 없이 사용 가능한 신생아아기띠 `뉴본 어댑트 캐리어` 중 선택할 수 있고, 에르고베이비 전용 코튼 침받이패드와 아기띠 필수 액세서리 베이비머핀 쿨시트, 양면 침받이패드 등 최대 5종까지 구매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 업체는 아이의 안전한 성장발달을 위해 M자세 유지를 돕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설계로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독보적인 편안함을 선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조선일보 선정 2016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BBKI)에서 5년연속 1위를 수상한바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아기띠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그 진가를 인정받고 있다.
부스는 삼성동 코엑스(COEX) Hall B, C-250 디밤비(dibambi)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브랜드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