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3D 댄스배틀 리듬 게임 ‘두둠칫’의 2차 홍보영상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2차영상 에서 개성 있는 무대 의상과 리듬에 맞춰 경쾌한 춤을 추는 플레이 영상, 그리고 다양한 친구들과 함께 만나는 핵심 콘텐츠를 선보였다,
또한, 인기 그룹 PPL의 멤버 문가경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화보 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2차 홍보영상까지 공개하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춤을 출 때 맞추는 박자를 뜻하는 신조어이자 하반기에 런칭 예정인 ‘두둠칫’은 3D 댄스배틀 리듬 게임으로, 다양한 음악에 맞춰 콤보를 하나하나 쌓아며 느끼는 성취감과 캐릭터를 다양하게 키울수 있는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한 단계씩 올라가는 재미는 물론 자신의 새로운 기록을 경신하는 성취감 또한 느낄 수 있는 싱글모드, 유저들과 함께 2 : 2로 팀을 맺고 두 사람의 점수를 합산하여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는 멀티모드를 통해 다른 유저들과의 긴장감 넘치는 댄스배틀을 즐길 수 있다.
이명 이펀컴퍼니의 지사장은 “3D 댄스배틀 리듬게임 두둠칫의 2차 홍보영상을 공개한다”라며 “리듬게임 장르의 특성상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