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97.82

  • 13.76
  • 0.49%
코스닥

840.44

  • 1.79
  • 0.21%
1/3

하겐다즈, '스틱바' 출시기념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오픈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하겐다즈, `스틱바` 출시기념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오픈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에서 신제품 `스틱바` 출시를 기념하여 8/26(금)- 8/28(일) 3일간 가로수길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소비자들이 신제품 `스틱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팝업스토어 내 샘플링 존을 운영하여 하겐다즈 페이스북 `좋아요`를 인증하면 하겐다즈 신제품 `스틱바` 6종을 시식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주변에 설치되어 있는 하겐다즈 `스틱바` 조형물을 찾아 촬영 후 인증하면 6가지 플레이버의 스틱바 중 1개를 증정한다.

하겐다즈에서 출시한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자신의 SNS를 통해 하겐다즈 팝업스토어를 촬영하여 업로드하면 하겐다즈 이모티콘 12종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 내 이모티콘 존에서 나만의 특별한 하겐다즈 이모티콘을 만들 수 있다.

자신의 얼굴을 촬영한 후 기존 하겐다즈 이모티콘에 합성하여 제작, 만들어진 이모티콘은 참가자 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전송된다.

또한, 팝업스토어 내 미디어아트 존에서는 서울스퀘어에서 상영한 하겐다즈 미디어 파사드 영상 중 스틸컷을 선택하여 `나만의 에코백`을 제작하여 증정한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하겐다즈 신제품 `스틱바` 출시를 기념하여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단순히 신제품을 시식하는 공간이 아닌 이모티콘,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문화적 재미를 더해 많은 사람들과 새로운 형태의 소통 공간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