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하반기 취업 준비와 2학기 개강을 앞두고 있는 이들을 위해 디자인의 핵심과정인 웹디자인과 편집디자인 교육 과정을 개설했다.
이번 교육은 웹디자인의 교육을 원하는 이들과 디자이너가 목표인 수강생들을 위한 맞춤형 과정으로 NCS기반의 실무맞춤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한 최적화된 교육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강대상으로는 취업준비생 또는 실업자,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고등교육기관 진학하지 않은 자), 대학 최종학년 재학생으로 대학원에 진학하지 않은 학생(다음 연도 3월 1일 이전까지 졸업예정자) 등이 가능하다.
편집디자인과 함께 ▶웹디자인 ▶모바일UI/UX디자인 ▶디지털퍼블리싱 ▶E-book&출판디자인 ▶시각디자인 등 국가기간, 전략산업 직종 훈련 과정이 마련됐으며 국비전액 100%무료교육으로 훈련장려금 최대 41만6천원까지도 지원된다. 교육 수료 후에는 ▶웹디자이너 ▶편집디자이너 ▶광고디자이너 ▶그래픽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로 취업이 가능하며 수료생들은 학원에서 제공하는 1:1 취업전문 상담사를 통한 무료취업지원 시스템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대표과정으로는 ▶스마트UI/UX(웹디자인, 웹퍼블리셔, 프론트엔드) ▶실내건축디자인(BIM, 건축설계) ▶게임콘텐츠개발(게임콘텐츠제작) ▶S/W개발(JAVA기반 응용SW엔지니어링)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TAT/FAT) ▶사무자동화(OA, 컴퓨터활용능력) 등이 있으며 지점별로 상이 할 수 있어 상세한 내용은 교육상담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그린컴퓨터아트학원 관계자는 "디자인 전공자와 비전공자, 직장인 등 실무에서 활용 가능한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교육에 참여해야 취업 성공률과 업무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현장에 맞지 않는 기본 틀의 이론 및 실습으로는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어렵다"고 전했다.
이어 "`늦었다고 생각될 때가 가장 빠르다` 라는 말처럼 지금 시작해서 2016년 하반기에는 취준생에서 직장인으로 취업 성공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전국 18개지점(강남, 종로, 신도림, 인천, 안양, 대전, 대구, 부산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교육과정과 국비지원제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