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에 첨단설계와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여주 KCC스위첸`이 공급된다.
여주시 천송동 일반상업지역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49층의 초고층 건물 3개 동으로 이뤄졌다.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84m²의 A타입 258세대, B타입 86세대, C타입 42세대와 144m² 펜트하우스 2세대 등 388세대가 공급된다.
이 단지는 최근 3년간 신규 아파트 공급이 끊겼던 여주시내의 주거문화 향상을 목표로 다양한 생활편의 시스템을 적용했다.
▲원패스 스마트키 시스템 ▲당해층 배수배관 시스템 ▲창호형 자연환기 시스템 ▲획기적인 단열설계 ▲원 패스 스마트키 시스템 등이 이에 포함된다.
또 자연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4BAY설계에 맞 통풍 구조의 평면설계(일부 세대)까지 더해져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여주 구도심과 신도심을 가로지르는 남한강 조망을 극대화해 주변 자연의 아름다움을 집안에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지상 1층에 각종 근린생활시설과 5층의 옥상정원, 510대의 풍부한 주차공간을 확보한 것은 물론 실버클럽, 키즈클럽, 휘트니스클럽, 스위첸 라이브러리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해 입주자의 생활편의와 품격 있는 삶이 가능하도록 했다.
분양 관계자는 "2013년부터 신규 아파트 공급이 없었던 여주시내에 KCC스위첸과 같은 주상복합 단지가 들어오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며 "해당 단지는 혁신 설계 및 시스템뿐 아니라 각종 생활 인프라도 편리하게 구축돼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 여주 KCC스위첸이 들어서는 여주시 천송동 신륵사 사거리는 강변북로와 여양로가 인접해 구-신 도심간의 이동이 용이하며, 다음달 성남~여주 복선전철이 개통 예정이어서 서울 강남 등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도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아울러 단지 인근에는 이마트, 하나로마트, 여주시립도서관, 여주국민체육센터, 여주시청, 여주경찰서 등의 생활편의시설과 관공서 등이 위치해 편리한 생활특권도 누릴 수 있다.
국승한팀장 shkook@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