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새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첫 번째 사운드 트랙 `잠은 다 잤나봐요`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에는 남녀 두 주인공이 간략하게 그리는 드라마의 달콤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극 중 주인공 이영(박보검)과 홍라온(김유정)의 사랑을 노래하는 테마곡으로서 씨스타 소유가 전하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그대라는 달이 밝아 오늘밤도 잠을 못이룬다"는 가사가 흘러나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또한 유승우의 달콤한 보이스를 선보일 예정이여서 극중 로맨틱한 기운에 한층 힘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공개 된 티저 영상에는 순수한 미소를 보이는 박보검과 그 미소를 지켜보는 김유정의 모습을 느낄 수 있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한층 모으고 있다.
`잠은 다 잤나봐요`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음악감독 개미와 SG워너비의 `사랑하자`를 작곡한 김세진이 함께 작업하여 탄생한 곡으로 알려져 극의 활기를 불어넣는 OST에 대한 관심을 한층 얻고 있다.
22일 KBS2에서 첫 방영 예정인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은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조선 시대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를 다룰 예측불가 궁중 위장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한편 `잠은 다 잤나봐요`의 정식 음원은 22일 첫 방송 후 밤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