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스피카가 컵을 이용한 `컵카펠라`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스피카는 18일 오전 8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프트 펑크(Daft Punk)의 `겟 럭키(Get Lucky)` 아카펠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스피카가 컵을 이용해 박자를 맞추며 아카펠라로 노래를 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360도로 감상할 수 있는 VR영상으로 눈길을 끈다.
영상 속 스피카 멤버들은 유명 일렉트로닉 음악 듀오 다프트 펑크의 `겟 럭키`를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스피카 특유의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었다. 컵으로 박자를 맞추고 주고받는 호흡도 완벽했다.
컵을 이용한 일명 `컵카펠라`는 앞서 스피카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호흡이 대박이다", "역시 실력파", "멤버들 실력 구멍이 없다", "이번 신곡도 너무 기대된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앞서 스피카는 신곡 `시크릿 타임`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완전체 활동으로는 2년 7개월 만의 컴백을 예고했다.
걸크러쉬 매력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뽐내며 남심을 넘어 여심을 저격하며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한편, 스피카는 25일 디지털싱글 `시크릿 타임(Secret Time)`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