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이드(대표 장민)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탭어드벤처’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인 ‘탭어드벤처 for Kakao’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탭어드벤처 for Kakao’는 게임화면을 탭하는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원만한 플레이가 가능한 중독성 강한 방치형 RPG로, 한 손으로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어 지하철이나 버스 등의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자동으로 몬스터를 처치하고 금화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쉽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토템을 소환해 나만의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탭어드벤처 for Kakao’는 일정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용사 환생을 통해 더 강력하고 화려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에 앞서 진행하는 ‘탭어드벤처 for Kakao’의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하는 유저 전원은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장민 게임에이드 대표는 “중독성 강한 방치형 RPG 탭어드벤처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라며, “시간과 장소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 카카오 게임하기 유저 분들께서도 좋아해주실 거라고 믿는다. 앞으로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