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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젠(HEIZEN) 온수매트, 중소기업진흥공단 HIT500 상품 최종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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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젠(HEIZEN) 온수매트가 2016년 HIT500 상품에 선정됐다.

하이젠 온수매트를 개발, 생산하는 ㈜대현하이텍(대표 이병욱)은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진행하는 우수신제품발굴지원사업(HIT500)에 자사의 하이젠 온수매트가 선정됐다고 전했다.

하이젠은 국내산 온수매트 분야에서 대명사로 불릴 정도로 상징적인 브랜드로 알려졌는데, 최근에는 보일러에 기존의 모터를 대신해 자연순환 시스템을 적용하며 무동력을 구현한 자연순환방식 온수매트를 새로이 출시하며 기술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기도 했다.

무동력 시스템은 진동과 소음이 거의 없기 때문에 노인, 수험생 및 예민한 이들에게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2010년부터 시작된 HIT500사업은 매년 시장에 새롭게 출시되거나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중소기업 유망제품을 발굴해 온라인 상품소개페이지 제작, 소비자의 제품 체험과 모니터링, 키워드 검색광고지원, 전자랜드 내 `HIT500 상생매장` 및 중소기업정책매장 `아임쇼핑` 입점지원 등 온·오프라인 홍보는 물론 직접 판로, 수출지원과 관련한 마케팅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하이젠은 중국의 CQC, 유럽 CE, 일본 PSE 등 수출국가마다 인증을 보유하고 있어 금번 지원과 시너지를 통해 올해 해외판매에서 더 큰 실적이 예상된다.

㈜대현하이텍 관계자는 "금번 HIT500 상품의 선정은 온라인을 통한 소비자평가단 호응도 조사와 전문가 평가단의 상품성 평가가 동시에 실시됐기 때문에 소비자, 전문가 모두에게 고른 호응을 받았다는데 더 큰 의의를 두고 있다"며 "생활 가전제품이니만큼 이를 큰 훈장으로 여기고 더 좋은 기술을 개발해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해외에서도 우리나라 고유의 바닥문화를 알리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 HIT500 평가단은 실제 시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호응도 평가와 유통, 도/소매 및 수출·마케팅 등 분야별 전직, 현직 유통MD들의 상품성 평가가 수반되기 때문에 B2C 기업에게는 큰 의의를 지니고 있다고 알려졌다.

한편, ㈜대현하이텍은 온수매트 제품구매 후 브랜드 사이트에 회원가입 및 제품등록을 하면 무상 A/S 기간을 6개월 연장해주는 쿠폰지급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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