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방영중인 웹 예능 ‘박성광의 오마이갓‘에서 미모의 여경으로 맹활약 중인 `스피카`의 양지원이 매력 넘치는 캐릭터 연기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오픈한 웹드라마 대표 제작사 한국경제TV의 통합 웹 예능 채널인 ‘김팀장티비’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리얼 웹 예능 상황콩트 ‘박성광의 오마이갓’은 총 4부작으로 매 회 각종 안전운전 미숙으로 인한 교통법규를 소재로 다루며 주인공인 박성광과 양지원의 상황적 케미를 선보여 다양한 변신으로 다시한번 `연기돌`임을 입증했다.
지난 2008년부터 꾸준한 연기로 드라마나 영화를 통해 성장한 양지원의 노련미는 ‘박성광의 오마이갓’에서 맛깔나는 감초 역할을 해내며 매 회 다른 캐릭터를 소화해내어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4차원 엉뚱 발랄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웹 예능 ‘박성광의 오마이갓’은 정부기관 최초로 제작한 웹 예능으로 올해 창립 35주년을 맞은 교통안전공단(이사장 오영태)이 2020년까지 교통사고 사망자 수를 50% 감축한다는 목표 하에 제작한 국민 공감 캠페인이다.
웹 콘텐츠 강국인 만큼 교통안전도 선진국으로 도약하고자 제작한 웹 예능 ‘박성광의 오마이갓’을 통해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해 본다.
리얼 웹예능 상황 콩트 ‘박성광의 오마이갓’ 채널
http://tvcast.naver.com/kimtv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