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가 모바일 턴제 RPG `원스 히어로즈(댄싱앤초비 개발)` 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맵에 신규 던전 콘텐츠인 ‘시련의 동굴’ 이 추가됐다고 회사는 전했다. ‘시련의 동굴’ 은 지하 1층부터 10층까지 각 층마다 10개의 방으로 구성된 던전이다. 각 층(월드)의 마지막 방에서 보스 전투를 펼치고, 더 깊은 지하로 내려갈수록 전투력이 높은 몬스터와 상대하는 방식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유저들은 각 층의 던전을 클리어하면 루비, 신비의 문스톤 등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열쇠 구매 방식 및 ‘자동탐험’ 사용 조건이 변경되는 등 유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다양한 개선 작업이 진행됐다고 전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아이템을 보상하는 `아레나 보상 2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동원 댄싱앤초비 대표는 “출시 이후 유저 분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신규 콘텐츠를 빠르게 선보이게 됐다” 면서, “보다 강력해진 던전을 즐기며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어버리길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모바일 턴제 RPG ‘원스히어로즈’ 는 지난 7월 19일 글로벌 출시 직후 인기순위 4위(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기록하는 등 흥행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500종이 넘는 영웅과 아레나 리플레이, 거대환수 소환 등 전략성을 극대화하는 요소가 가미된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