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41.92

  • 42.98
  • 1.79%
코스닥

705.76

  • 19.13
  • 2.79%
1/4

CJ헬스케어 '헛개수' 리뉴얼…마케팅 강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CJ헬스케어는 지난달 29일 개최한 `갈증에 한 수 위, 헛개수 데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CJ헬스케어의 대표 제품인 웰빙음료 `헛개수`에 대한 마케팅을 위해 기획됐습니다.

CJ헬스케어는 최근 제품 이름을 기존 컨디션헛개수에서 `헛개수`로 바꾸고 시원한 느낌의 포장을 활용해 `갈증에 한 수 위`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가족과 연인 등 다양한 소비자들이 헛개수데이에 참가했다"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