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71.95

  • 2.88
  • 0.12%
코스닥

686.12

  • 3.43
  • 0.5%
1/2

KB국민카드, 하이브리드 비콘 마케팅 서비스 추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B국민카드가 O2O 플랫폼 업체와 손 잡고 `하이브리드 비콘 마케팅 서비스`에 나섭니다.

KB국민카드는 지난 27일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정성호 KB국민카드 미래사업본부 전무와 제이슨 얍컴퍼니 사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이브리드 비콘 마케팅 서비스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하이브리드 비콘 연계 서비스 개발 △핀테크 분야 협업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추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얍(YAP)은 고객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쿠폰 서비스와 모바일 스탬프, 멤버십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블루투스와 고주파 기술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비콘을 활용해 블루투스를 켜지 않더라도 자동으로 고객이 안내 메시지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제휴를 통해 KB국민카드 고객들은 얍(YAP)의 하이브리드 비콘이 설치된 전국4만여개 매장에서 카드 이용 혜택이나 이벤트 안내를 자동으로 받을 수 있게 되고 하이브리드 비콘이 설치된 서울 시내버스 이용시에도 인근의 혜택 가맹점 정보를 제공 받게 됩니다.
한편 비콘(beacon)은 블루투스 기반의 근거리 무선통신 기술을, `하이브리드 비콘`은 블루투스와 고주파 기술을 결합한 근거리 무선통신 기술을 뜻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