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29

  • 10.34
  • 0.42%
코스닥

682.91

  • 3.21
  • 0.47%
1/2

SC제일은행, 인터넷·모바일뱅킹 고객친화적으로 새 단장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SC제일은행이 온라인 채널 강화를 위해 인터넷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앱을 개편했습니다.

SC제일은행은 26일 직관적이고 차별화된 디지털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터넷 홈페이지 및 모바일뱅킹 어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SC제일은행 측은 "이번 개편의 주요 착안점은 직관성 및 편의성 개선으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에 빠르게 접근함은 물론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들을 쉽게 이해하고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는 고객의 필요에 따라 단 한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서비스에 접근이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인터넷뱅킹 로그인 후에는 E-CRM(인터넷 고객 관계관리)을 통한 고객 성향분석을 통해 본인에 맞는 금융상품에 가입할 수 있고, 새롭게 신설된 `금융상품몰`에서는 SC제일은행의 주력 상품별 특징을 아이콘으로 표시하여 한눈에 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연계 가입하면 혜택이 늘어나는 미가입 번들 상품을 추천 받을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뱅킹 어플리케이션 화면도 상품 가입이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금융상품몰`,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 화면을 추가하면서 SC제일은행의 주요 상품과 이율 등 주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화면을 구성했고, 모바일 앱에서도 카드 가입신청이 가능, 기존 고객정보를 기반으로 창구나 인터넷뱅킹에서 가입할 때보다 입력 항목 수를 줄여 단시간에 간편하게 카드 신청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김종훈 SC제일은행 디지털뱅킹부 이사는 "이번 개편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SC제일은행이 보유한 경쟁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능개선도 함께 이루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비대면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첨단 디지털 금융 기술을 지속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이번 인터넷 홈페이지 및 모바일뱅킹 어플리케이션 개편을 기념하여 26일부터 오는 8월 16일 까지 인터넷 및 모바일 뱅킹으로 온라인 전용 입출금통장인 `제일EZ통장`을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5천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