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영현이 MBC ‘듀엣가요제’ 왕중왕전에 출연한다.
이영현이 22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듀엣가요제’ 출연, 이번 방송은 역대 우승팀들이 다시 한번 경연에 나서며 우승자 중의 우승자를 뽑는 ‘왕중왕전’ 특집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이영현은 역대 우승에 빛나는 화려한 무대를 펼칠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영현은 지난 5월 방송된 ‘듀엣가요제’에서 일반인 참가자 박준형과 함께 최재훈의 ‘비의 랩소디’를 열창, 산들-조선영 커플의 4연승을 저지하고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이에 ‘왕중왕전’을 통해 다시 한번 파트너 박준형과의 듀엣에 나서며 가창력 폭발하는 무대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영현은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MBC ‘듀엣가요제’, JTBC ‘슈가맨’ 등 출연하는 라이브 음악 프로그램마다 최고의 무대와 가창력을 선보여 명실공히 가요계 최강 디바 임을 증명, 뿐만 아니라 KBS ‘불후의 명곡’에서는 단 두 차례의 출연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하며 ‘갓영현’, ‘가창력의 여왕’ 등 다양한 수식어를 얻는 등 보컬리스트로서 승승장구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영현의 ‘듀엣가요제’ 왕중왕전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영현! 왕중왕전 출연할 것 같았음!! 가창력 대박!”, “이영현씨 얼마나 멋진 무대를 펼칠 지 너무 기대됩니다!”, “역시 갓영현! 신이 내린 목소리!! 진짜 들을 때마다 소름 돋아요!” 등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영현이 출연하는 MBC ‘듀엣가요제’ 왕중왕전은 22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