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표 `섹시 뮤즈` 페이가 `엠카`에서 첫 솔로 데뷔 무대를 공개한다.
페이는 21일 0시 신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를 발표한데 이어 이날 오후 6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을 통해 솔로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의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페이는 컴백에 앞서 여러 회에 걸쳐 공개한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통해 비쥬얼은 물론, 음악적으로도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하며 컴백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무대에서 페이는 `괜찮아 괜찮아 Fantasy`를 통해 파격적인 섹시 무대를 예고하며 중독성 있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간 미쓰에이로 활동하며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였던 페이는 이번 솔로곡을 통해서 관능적인 섹시 퍼포먼스로 페이 표 섹시미를 유감없이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특히 21일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통해 몸매가 드러나는 타이트한 블랙 의상과 몽환적인 몸짓을 선보이며 파격 변신을 예고한 바 있어 이번 무대에 더욱 더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뮤직비디오를 통해 보여준 관능적인 섹시 링댄스에 대한 기대도 커질 것으로 내다보여진다.
한편, 페이의 첫 솔로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는 브릿팝 스타일의 그루브 있는 댄스와 R&B가 결합된 넘버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페이의 섹시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시대별 대표 섹시 가수를 만들어내며 가요계를 들썩이게 했던 `미다스의 손` 박진영이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까지 참여하며 애정을 들여 만든 앨범인 만큼 가요계에 또 어떤 섹시 여가수 신화를 써내려가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