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 최소 투자로 최대 효과 얻을 수 있어 젊은 창업자에게 제격
높은 취업문턱과 고용불안정에 평생직장의 개념이 사라지면서, 많은 젊은이들이 취업 대신 창업을 선택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이 활성화 되면서, 젊은 창업자들이 쉽게 창업할 수 있게 됐다는 것도 `창업 열풍`이 불고 있는 이유다.
그런데, 젊은 패기로 무작정 창업을 해서는 안 된다. 창업시장은 초보자가 쉽게 살아남을 수 있는 곳이 아니다. 든든한 후원자가 필요하다. 많은 전문가들이 프랜차이즈 창업을 추천하는 이유는 본사 전문가들이 든든한 후원자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젊은 창업자라면 강력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게 좋다.
프랜차이즈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는 젊은 창업자들이 주목해도 좋은 브랜드다. 사회경험이 부족하고 자금이 넉넉하지 않다는 점을 감안해 맞춤형 창업을 지원한다. 또한 피자는 젊은 세대들에게 익숙한 외식메뉴로 통하기 때문에 같은 세대를 타깃층으로 영업할 수 있다. 본사에서는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시스템으로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맛과 숙련도를 익힐 수 있도록 탄탄한 운영이론과 실전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오픈 후에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지원하는 성공안착시스템을 통해 매출 향상을 지원한다. 참고로 현재 `뽕뜨락피자`는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인기 아이돌 B1A4를 전속 광고모델로 계약하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통해 신규 고객창출을 도모하고 있다.
`뽕뜨락피자`의 관계자는 "젊은 가맹점주들의 패기와 열정은 브랜드 성장에 매우 많은 영향을 미친다"고 말하면서, "10년 이상의 오랜 운영과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본사 시스템이 젊은 가맹점주들의 열정으로 인해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