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쉐보레 브랜드 '판매서비스 품질' 4년 연속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쉐보레 브랜드 `판매서비스 품질` 4년 연속 1위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지엠의 쉐보레 브랜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최근 시행한 `2016 한국산업의 판매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판매 부문 1위에 올랐다.
    한국지엠은 14일 인천 부평 본사에서 제임스 김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유인상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4년 연속 1위 달성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판매서비스 품질지수는 판매서비스 품질에 대해 고객들이 체감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한국지엠은 쉐보레가 고객 접점부문 내 11개 항목 중 친절성, 업무지식, 설명능력, 고객 배려, 시설관리 등 10개 항목에서 최고점을 얻어 총 96점으로 국내 완성차업체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전했다.
    제임스 김 사장은 "4년 연속 판매서비스 품질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한 것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쉐보레 브랜드의 가치를 증명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과 판매서비스로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디지털뉴스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