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진흥(대표 홍석규)은 자사 후원 제 20회 SICAF2016(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축제에 참여해 5일간 동대문 디지털 프라자(DDP)와 명동 CGV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SICAF2016’은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애니메이션 영화제다.
이번 행사에는 모바일 모바일 종합 플랫폼인 ‘컬쳐랜드 스토어’가 공식 후원에 나서 자사의 스토앱 설치시 입장권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컬쳐랜드 스토어’의 부스에서는 모바일 FPS ‘포더슈팅’을 체험해 볼 수 있었고 많은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번 부스 행사로 `포더슈팅`의 예전 유저들은 이벤트를 확인하고 재설치를 하는 등 다시 유저들이 유입됐다.
이외에도 코스프레 복장을 착용하고 온 관람객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했다.‘바람의나라’ 김진 작가의 사인회, 인디밴드 공연, 애니메이션 상영 등 아시아 대표 애니메이션 영화제는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했다.
컬쳐랜드 스토어 관계자는 "컬쳐랜드 스토어가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는 SICAF 2016에 공식 후원은 물론 직접 참여해 호평 속에 행사를 종료했다"라며, “더운 날씨에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실까 걱정했는데 소중한 시간을 내주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SICAF와 컬쳐랜드 스토어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