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스(I
GS 대표 양유진)와 대구디지털진흥원의 SW융합기술지원센터와 함께 영남이공대학교(총장 이호성)에서 취업 연계형 게임분야 QA전문인력 양성 교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지에스는 대구디지털진흥원, 영남이공대학교과 지역 인재를 확보하고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제 3자 협약을 맺어 구체적인 운영 방안을 수립했다고 전했다.
첫 번째로 QA 실무 교육을 전담해 아이지에스의 경험을 토대로 QA 교육 커리큘럼을 진행해 전문 인력 양성에 집중한다고 설명했다.
두 번째로는 지역인재를 육성하고 채용하기 위한 노력도 기울인다. 교육을 통해 최종적으로 지역 인재 채용도 함께 늘려가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아이지에스는 자사의 `통합평가시스템`을 통해, 교육 수료 우수 인재들에게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변수영 아이지에스 사업부장은 “이번 IGS의 QA전문인력 양성 교육사업이 역량있는 대구 지역 인재를 길러내고, 나아가 QA전문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는 토대가 되었으면 하는 기대를 갖고 있다”라며, “이번 교육 사업을 시작으로 대구 지역의 전문 QA사업이 보다 활성화되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