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호텔소식]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참, 럭셔리 딜라이츠 at JW’ 프로모션 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우리나라의 새참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참, 럭셔리 딜라이츠 at JW’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에서 최근 아태지역 호텔들 가운데 일부를 선정하여 각 호텔이 위치한 나라의 전통 음식 문화를 소개하는 프로모션인 테이스트 더 트레디션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뿐만 아니라 인도 뉴델리와 뭄바이, 중국 항주, 마카오에 각각 위치한 총 다섯 개의 JW 메리어트 호텔이 참여해 각 나라의 전통 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별도의 홈페이지를 개설해 메뉴 및 그에 얽힌 각 셰프들의 스토리도 소개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준비한 ‘참, 럭셔리 딜라이츠 at JW’는 호텔 내 한식을 책임지고 있는 22년 경력의 박승일 셰프가 할머니께 직접 배운 레시피에 따라 준비한 총 네 코스의 한국 전통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사한다. 코스1은 진달래, 국화 등의 식용 꽃잎을 얹어 쌀로 만든 화전과 막걸리 칵테일, 코스 2는 산적과 야채소고기 말이와 잘 어울리는 지평 막걸리 혹은 메밀차, 코스3는 인삼, 무화과, 고구마 등을 넣어 건강한 식감을 지닌 양갱과 약과, 인삼차, 코스4는 떡과 유과, 오미자차 등이 준비된다. 본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8일부터 8월 29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로비 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한국 전통 도자의 맥을 잇는 광주요의 도자기 찻잔과 접시에 제공될 예정이다.

웨스틴조선호텔, 보양진미 갈라위크 진행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는 초복(7/17)과 중복(7/27)을 맞아 오는 7월 18일부터 7월 22일까지 한 주간 세계 각국의 보양식 만찬을 즐기는 보양진미 갈라위크를 진행한다. 먼저 중국의 대표적 보양식으로 꼽히는 불도장과 베이크드 알래스카 디저트는 직접 테이블로 서비스되어 제공된다. 인도 코너에서는 인도 셰프가 직접 라이브로 선보이는 도사를 맛볼 수 있다. 도사는 쌀가루 반죽을 얇게 펴서 구운 인도의 전통 요리로 원기 회복에 좋은 부추와 영양소가 풍부하고 식이섬유가 많은 저지방 고단백식품 렌틸콩 등 고객이 직접 5가지 종류 중 원하는 재료를 선택하면 셰프가 즉석에서 만들어 제공한다. 콜드 및 그릴 코너에는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푸아그라를 얹은 브루스케타와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트러플의 향긋한 풍미가 가득한 트러플 파스타, 이천 한우 암소의 다양한 부위를 즐길 수 있는 한우 모둠 구이를 제공한다. 스시 코너에는 살과 지방이 적절히 조화되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는 주도로(참치 뱃살) 스시, 중식 코너에는 고창의 장어를 사용한 깐풍 장어를 선보인다.

알로프트 호텔, ‘프로젝트 알로프트 스타’로 음악씬을 달구다



알로프트 호텔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제3회 프로젝트 알로프트 스타 by MTV를 개최한다. 알로프트 호텔 측은 “음악채널 MTV와 알로프트의 협력으로 중국, 홍콩, 인도,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한국, 대만, 태국 9개 국가에서 세계 각 국의 다양한 재능을 가진 뮤지션을 발굴하기 위해 나선다”며 “작년에는 본 경연에만 350곡 이상이 출품됐으며 50만 명 이상의 대중이 프로젝트 알로프트 스타의 공개 투표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아시아 태평양 전체의 주요 시장을 아우르는 4개의 콘테스트 클러스터에는 중화권(중국, 홍콩, 마카오, 대만), 동남아시아(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인도 및 대한민국이 포함된다. 오는 7월 25일까지 다양한 밴드, 아티스트, 작곡가들이 초청되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 프로젝트 알로프트 스타 우승이라는 명예를 누리기 위해 자신의 재능을 선보이게 된다. 올해의 참가자들은 유튜브 또는 사운드 클라우드 오디오 링크를 통해 본인의 곡을 웹사이트에 제출할 수 있다. 9월과 10월 사이에는 최종 후보에 오른 결선 진출자들이 결선 무대에서 실제 관객들과 MTV, 알로프트 및 뮤직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심사위원단 앞에서 공연하게 된다. 각 콘테스트 클러스터 우승자 한 명에게 미화 1만 달러의 상금과 함께 아시아 지역 MTV 무대를 통해 대중에게 소개되는 기회가 부여된다.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22일까지 일반인들은 게시된 출품작 중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비디오에 투표할 수 있다. 각 클러스터의 투표에 참여하는 팬들에게 1000달러의 상금을 획득할 기회 부여된다. 투표는 전세계에 개방되며, 일반인 공개 투표와 MTV 심사위원의 심사를 종합하여 각 클러스터당 상위 5개 출품작이 결정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로얄 패밀리 스냅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유럽 황실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VVIP 대표 객실 로얄 스위트에서 사진 촬영을 진행할 수 있는 로얄 패밀리 스냅을 선보인다. 로얄 패밀리 스냅은 고풍스러운 로얄 스위트룸에서 전문사진가가 30분 또는 1시간동안 사진 촬영을 진행하며 리터칭한 사진 10컷, 전체 사진 원본 CD, 아크릴 액자 1개, 레스토랑 20%할인 바우처 등을 제공한다. 로얄 스위트룸은 프랑스 베르사유 바로크 궁전의 루이 14세의 황실이 연상되는 최고급 객실이다. 이곳에는 1800~1900년대 유럽에서 만들어진 도자기, 콘솔, 촛대, 램프, 시계, 가구, 오래된 카페트를 비롯, 각종 고미술품과 고서적이 소장돼 있어 `예술의 방`으로 불린다. 객실 자체가 아름다운 작은 박물관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한다. 하룻밤에 400만원인 로얄 스위트는 국빈급 스위트로 세계적인 예술가, 음악가, 셀러브리티 등이 방문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