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청바지는 가장 간편하게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일 수 있어 모든 이들에게 사랑 받는 제품이다. 특히 청바지에 티셔츠 코디는 누구나 손쉽게 연출하는 여름 불변의 스타일링법. 올 여름에도 간단하지만 센스가 돋보이는 청바지 패션을 선보이고 싶다면 여기를 주목하자. ㈜신원의 이사베이에서 한채영 화보 속 스타일링을 통해 티셔츠와 블라우스를 활용한 청바지 패션 연출법을 소개한다.
▲ 여름 불변의 스타일링, ‘청바지+티셔츠’ 조합으로 캐주얼하게!
화보 속 한채영처럼 밝은 톤의 청바지에 꽃 무늬가 은근하게 포인트로 가미된 이사베이 흰 티셔츠를 매치해준다면 한층 더 시원하고 멋스러운 청바지 패션을 선보일 수 있을 것. 이때 청바지와 티셔츠 패션이 다소 내추럴하게 느껴질 땐 화사한 색상의 셔츠를 자연스럽게 걸쳐주면 편안해 보이면서도 감각이 돋보이는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간단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스타일에 멋을 더해주는 것이 방법이다. 골드 스터드 장식이 템플에 가미된 블랙 선글라스와 반짝이는 골드 스톤이 화려한 팔찌를 착용하면 무난하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청바지 패션을 연출할 수 있을 것.
▲ ’청바지+블라우스’ 걸리시하고 페미닌하게~
청바지에 블라우스만 매치해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진한 청 색상의 청바지 밑단에 흰 레이스 장식이 더해진 이사베이 청바지는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때 한채영처럼 여성스러운 라인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청바지를 함께 매치하면 여리 여리하고 청순한 이미지까지 표현할 수 있어 좀더 감도 높은 청바지 패션이 가능하다.
모노톤의 아이템을 스타일링에 활용한다면 시크한 분위기까지 살릴 수 있다. 깔끔한 곡선 디자인에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미니백은 스타일에 무게감을 더해준다. 이와 함께 얇은 스트랩이 엣지있는 젤리 샌들로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균형을 잡아주면 여유로워 보이면서 도회적인 패션이 완성된다.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