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피서지에서의 아름다운 모습을 위해 자기 관리에 주력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덩달아 여름철 피부 관리 및 피로회복을 위한 마사지, 호텔스파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에 청담동 명품거리 라인에 위치해 있는 `더트리니티 스파`는 휴가 시즌을 맞아 세포가 살아나는 셀큐어 안티에이징 특별 프로그램 1회를 정상가 32만원에서 65% 할인된 11만원에 체험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트리니티스파는 트리트먼트를 체험할 수 있는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는 도심형 스파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퀼리티 있는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관심을 받고 있으며, 1인 1베드시트와 위생적인 일회용 해면 사용으로 고객에게 청결과 쾌적함을 제공하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페이셜 관리뿐 아니라 바디 혈액순환을 위한 관리도 진행한다. 여름 기간 동안 1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더트리니티스파는 청담동 외에도 현재 한남점, 도곡팰리스점, 분당정자점, 판교점, 세인트 파크점 등을 운영 중이며 세인트 파크점의 경우 산후조리원 내에 입점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