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은
서산 중앙호수공원 옆에 위치한 `서산 호수공원 코아루시티` 모델하우스를 오는 7일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산 호수공원 코아루시티`는 충남 서산시 동문동 1000-4번지 일대, 도보2분이면 중앙호수공원이있는 곳에 위치한다. 지하2층 지상 19층 규모의 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 총 248실의 규모다.
서산일반산업단지, 테크노밸리, 대죽산업단지, 서산미래혁신산업단지 등 12개 산업단지 8만여명의 배후수요를 갖췄다.
또한 단지 출입구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고, 안견로, 버스터미널, 서산 IC가 인접해 시내외로의 쾌속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300m이내 서산 디퍼아울렛, CGV영화관이 있으며 시청, 경찰서, 시장, 하나로마트 등이 인접해 편리한 생활인프라가 우수하다.
`서산 호수공원 코아루시티`는 전용 14.2㎡와 22.4㎡타입의 도시형생활주택 154실, 전용 18.0㎡와 29.5㎡ 타입의 오피스텔 94실 등 다양한 타입으로 공급된다. 발코니 확장 및 새시가 무료로 시공되며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붙박이장 등 모든 가구와 가전제품이 풀옵션으로 빌트인 되어 있다.
부동산전문가는 "특히 주 임대수요층인 고소득 1인 가구 수요가 풍부한 업무상업지구 인근이나 산업단지를 인접한 위치에 최근 공급된 인기 오피스텔은 공실을 찾기 힘들 정도로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실정"이라며, "이러한 상품들의 수익률은 평균치보다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나 좋은 입지에 공급되는 오피스텔 분양 또한 좋은 호실을 선점하려는 투자자들의 경쟁이 치열하다"고 말했다.
한국토지신탁은 7월 2일(토), 서산 첫 브랜드 오피스텔의 그랜드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분양홍보관방문객 및 청약자를 대상으로 골드바, 대형LED TV, 자전거, 전자렌지 등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분양홍보관은 서산시 예천동 1260-3번지에 준비 중이며, 오픈과 동시에 청약접수 및 계약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