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백철민이 웹드라마 ‘매칭! 소년양궁부’의 주연으로 낙점됐다.
MBC 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차도현의 비밀을 알고 있는 친구 ‘알렉스’를 맡아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백철민이 웹드라마 ‘매칭! 소년양궁부’의 꽃미남 에이스 ‘주승준’ 역에 캐스팅됐다.
걸그룹 러블리즈 케이가 주인공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매칭! 소년양궁부’는 웹툰 작가 지망생인 ‘홍시아’(케이)가 웹툰 소재를 찾아 잠입한 꽃미남 양궁부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은 청춘·코믹·성장 드라마다.
극중 백철민이 맡은 ‘주승준’은 ‘홍시아’가 웹툰 소재로 삼게 되는 양궁부의 부원으로,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을 갖춰 여고생 팬클럽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학교의 기대까지 한 몸에 받는 기대주다. 그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양궁을 하다가도 소꿉 친구인 ‘유지완’(서지훈)에게는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이는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백철민 소속사 측은 “양궁부의 에이스 역할을 맡은 만큼 대본 리딩 전부터 양궁을 연습하며 작품을 준비하고 있다. 짧은 시간이지만 열심히 배워 싱크로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달 25일 촬영을 시작한 ‘매칭! 소년양궁부’는 7월 말 포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사진=이음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