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돌 에이프릴이 카라의 ‘Rock U(락유)’를 완벽하게 재현한다.
28일 오후 8시 방송 예정인 SBS MTV ‘더 쇼 시즌5’의 특집방송 ‘수원 K-POP 슈퍼콘서트’ 에서는 카라로 변신한 에이프릴 멤버들의 무대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방송을 앞둔 28일 오전 소속사 DSP미디어는 에이프릴의 SBS MTV ‘더 쇼 시즌 5’ 녹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에이프릴은 상큼한 파스텔 톤의 귀여운 의상을 입고 ‘Rock U(락 유)’의 안무 동작을 취하고 있다. 특히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청정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지난 17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SBS MTV ‘더 쇼 시즌5’ 녹화 현장에서 에이프릴은 특유의 밝고 상큼한 에너지를 바탕으로 카라 선배들의 ‘Rock U(락 유)’ 를 완벽재현. 현장에 있는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무대를 마쳤다.
소속사 관계자는 “에이프릴 멤버들은 소속사 선배 카라의 ‘Rock U(락 유)’를 완성도 있게 선보이기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연습 또 연습에 매진했다”고 완벽 퍼포먼스의 비하인드를 밝혔다.
한편, 에이프릴이 카라의 ‘Rock U(락유)’를 그대로 재현한 무대는 28일 오후 8시 SBS MTV ‘더 쇼’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