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대표 박윤식)이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는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net, CCM)인증을 5회 연속 수여했습니다.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23일 열린 `2016년 상반기 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5년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고객 중심으로 경영활동을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조영환 한화손해보험 상무는 "리더십, CCM 체계와 운영, 성과와 고객 불만관리 등 경영시스템의 모든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소비자 보호와 관리에 경쟁력을 갖춘 손해보험사로서 기업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