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현대차그룹 고잉홈 캠페인 영상, 칸 광고제 입선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현대차그룹 고잉홈 캠페인 영상, 칸 광고제 입선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현대차그룹은 온라인 캠페인 영상 `고잉홈(Going Home)`이 `2016 칸 국제광고제` 미디어 부문에서 입선에 해당하는 `쇼트리스트`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고잉홈` 캠페인 영상은 고향에 가고 싶은 실향민의 평생소원을 가상현실을 통해 실현한 프로젝트로 북한의 2D 위성지도를 3D 지도로 구현해 실향민 김구현(90) 할아버지가 가상현실 속에서 고향집을 방문하는 여정을 담았습니다.

    2015년 공개된 이 영상은 일주일 만에 유튜브 1천2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고잉홈` 캠페인은 통일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자동차 기술과 창의적아이디어를 결합해 만든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인간을 배려하는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캠페인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올해로 63회를 맞은 칸 국제광고제에는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4만여 작품이 출품됐으며 미디어, 라디오, 인쇄, 모바일 등 24개 부문에서 수상작이 선정됐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