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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복 브랜드 스마트학생복이 SNS를 통해 중고등학생 421명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한 결과, 중·고등학생 과반수가 6.25 전쟁의 원인과 결과를 알고 있다고 답했으며 95%가 `역사에 대해 자세히 배울 의향이 있다`고 긍정적인 응답을 했다고 합니다. 설문조사는 6일부터 20일까지 스마트 교복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중·고등학생 421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참여한 학생들의 66%가 지난 현충일에 태극기를 게양했다고도 응답했습니다. 그러나 알면서도 태극기를 달지 않았던 학생이 30%, 국기 게양에 대해 고려조차 해보지 않은 학생도 4%에 달해 국가 기념일과 국기 게양에 대한 교육에 더욱 힘써야 함을 보여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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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폴리움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유아동 쇼핑몰 디밤비가 매월 셋째 주 목요일마다 ‘적립금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6월 첫 시작되는 리워드 이벤트는 매월 선정된 카테고리의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50%를 소비자에게 22일 일괄 지급되는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방식이며 사용기간은 지급일로부터 한달 간입니다. 파격적인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품목으로는 디밤비몰의 대표 인기 제품인 에르고베이비 360 아기띠와 스와들디자인 라이트 블랭킷, 야마토야 뉴마터나 가드, 본토이 트레블러, 키시키시 버카루 출산세트 라인 등이 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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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유일 순수 개인간 거래(C2C) 플랫폼 헬로마켓이 2011년 8월 앱 출시 이후 2000만 아이템(거래를 위해 등록된 물건) 돌파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먼저 포스트박스 편의점 택배와 함께 중고물품 등 개인간 거래 시 모든 회원들에게 택배비 1000원 할인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진행하며, 2000만 아이템이 등록될 때까지 신규 아이템 1개 이상 등록한 회원 대상 매일 100명을 추첨해 헬로포인트 1000원을 증정합니다. 이 중 행운의 1명에게는 전동휠이 주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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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열리는 2016 고흥우주항공축제가 다채로운 체험학습으로 눈길을 끕니다. 고흥 학교 교사들이 로터콥터, 에어로켓, 스마트 비행기 등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고, 나로우주과학관체험부스에서는 발포정로켓, 나만의 성운 등 6종의 체험프로그램이, 국립고흥청소년우주체험센터 체험부스에서는 태양관측, 로봇댄스, 우주복 입기 등 5종의 체험프로그램이, 고흥우주천문과학관에서는 우주천체사진전이 진행됩니다. 또한 전남대학교 생활과학교실에서 가상현실(VR)만들기, 3D스케치북의 체험프로그램이, 한국교통대학교 이동과학교실에서는 신기한 과학쇼 12종, 이동과학체험관 9종 등 21종의 체험프로그램이 운영된다고 합니다. 특히, 전남지방경찰청 과학수사팀에서 운영하는 ‘과학수사체험전’이 7월 29일부터 2일간 운영돼 흥미를 유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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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초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닷컴이 가격비교 업계 최초로 화장품 성분 표시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합니다.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화장품을 구입할 경우 해당 제품에 포함된 성분 분석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 4월부터 기초 화장품 성분 표시를 시작했으며, 이후 카테고리를 확장해 서비스 론칭을 준비해온 가운데 현재 기초화장품, 선케어, 임산부용 화장품, 남성화장품의 성분표시가 완료된 상태며 마사지, 팩은 7~8월 중 적용됩니다. 이로써 소비자들이 최근 확산되고 있는 유해성분에 대한 우려 속에서 안전한 제품을 가려낼 수 있으며, 특정 피부에 효과적인 제품과 부정적인 제품을 구분해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