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오전 SNS 시인 하상욱이 옥상달빛과의 콜라보 음원을 선공개 해 화제다.
SBS 파워FM (107.7MHz) ‘호란의 파워FM’ 월요일 ‘별별시’ 코너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인 하상욱은 직접 작사·작곡한 옥상달빛과의 콜라보레이션 곡 ‘좋은 생각이 났어 니 생각’을 선공개 했다.
DJ 호란은 내일(21일)이 정식 음원발표인데 하루 앞당겨 ‘호란의 파워FM’을 통해 선공개 하는 이유를 물었고, 하상욱은 “내가 하는 모든 일중 가장 좋아하고 행복한 일이 호란의 파워FM 라디오 생방송을 하러 오는 거라, 음원 선공개를 꼭 여기서 하고 싶었다“고 말해 DJ호란과 청취자들에게 패밀리로서의 뭉클함을 선사했다.
“글 쓰는 와중에 언제 작사·작곡까지 했느냐”고 묻는 호란에게 하상욱은 “개인적으로 옥달(옥상달빛)의 팬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가수가 아닌 ‘나와 함께 노래하는 사람’이란 느낌을 주는 팀이라고 생각했다. 내 가사를 가장 잘 불러줄 거라는 확신으로 먼저 부탁했다“며 옥상달빛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노래를 들은 청취자들 또한 “노래 좋네요! 좋은 기분이 들어 이 기분~”, “멜로디도 가사도 너무 예뻐요!”등등 호란의 파워FM 패밀리로서 하상욱을 적극적으로 응원했다.
한편, 하상욱은 SBS 파워FM ‘호란의 파워FM’(오전7시-9시) 월요일 코너 고정게스트로, 1년 넘게 청취자들과 함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