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워너비가 ‘3색 콘셉트’의 첫 번째 스튜어디스 이미지를 공개하며 남심 저격에 나선다.
새 멤버 린아, 로은을 영입하고 7인조로 컴백하는 걸그룹 워너비가 15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신곡 ‘왜요(WHY?)’의 ‘3색 코스튬’ 중 첫번째 콘셉트인 ‘스튜어디스’ 의상을 선보이며 더욱 성숙하고 섹시해진 모습으로 컴백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워너비의 신곡 ‘왜요(WHY?)’의 ‘3색 코스튬’ 콘셉트는 지난 1, 2집의 제복 콘셉트의 연장선상으로 각 여성 선망 직업군을 대표하는 의상에 스타일리시한 요소들을 가미해 통통 튀면서도 트렌디한 섹시미를 발산한다.
또한 워너비는 이날 공개된 3색 콘셉트 중 첫번째 ‘스튜어디스’에 이어 순차적으로 다른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라 벌써부터 뭇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워너비의 소속사 측은 “워너비는 오롯이 섹시에만 초점을 맞춘 걸그룹이 아닌 밝고 건강한 매력을 무기로 어렸을 적 누구나 되고 싶었던 선망 대상 직업을 구현해냈다”며 “이후 추가로 공개될 콘셉트에 대해서도 기대해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멤버 전원이 데뷔 전부터 댄스 트레이너, 보컬 트레이너 등 이색 경력을 가진 워너비는 한국에서의 정식 데뷔 전 중국에서 먼저 활동하며 실력과 경험을 쌓았으며, 지난해 7월 한국 정식 데뷔곡 ‘전체 차렷’과 ‘손들어’로 절도 있는 각군무와 수준급 완성도에 파워풀함을 무기로 기존 걸그룹과의 차별화에 성공하며 더욱 주목 받고 있다.
한편, 28일 컴백을 알린 워너비는 첫 번째 콘셉트 공개에 이어 순차적으로 추가 콘셉트를 공개하며 컴백의 열기를 더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