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FIRE)', 5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FIRE)`, 5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1위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FIRE)’와 ‘Save ME’ 뮤직비디오가 5월 미국과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1, 2위를 휩쓸었다.

    지난 9일(현지 시각) 미국 빌보드는 ‘2016년 5월, 미국 및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Most Viewed K-Pop Videos in America, Around the World: May 2016)’라는 제목의 칼럼을 게재하고 5월 한 달 간 유튜브를 기반으로 한 K-POP 뮤직비디오 최다 조회수 순위를 발표했다.


    빌보드는 “방탄소년단의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이 빌보드 200 차트 진입 기록을 세운 데 이어 5월에는 이들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를 점령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불타오르네 (FIRE)’와 ‘Save ME’가 5월 기준 미국과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TOP 10 순위의 1, 2위를 차지한 점을 다시 한 번 언급하며 “이전에 발표된 순위들에서 상위에 랭크되었던 뮤직비디오들이 대부분 뒷배경이 든든한 대형 기획사 소속 가수들이었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방탄소년단은 K-POP 시장에서 절대 무시할 수 없는 막강한 존재가 되었음을 다시 한 번 입증하고 있다”고 강조해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파워를 재차 확인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8일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 이벤트 센터에서 ‘2016 BTS LIVE 화양연화(花樣年華) on stage : epilogue> Asia Tour’를 개최할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