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클의 해충,질병 브랜드 `잡스`가 공식 온라인몰인 잡스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잡스몰은 해충별, 용도별 카테고리를 분류하는 등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에 최적화되었으며, 모바일 뿐만 아니라 모든 웹환경에서 제약과 불편 없는 웹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웹 접근성을 개선했다.
특히, 화이트톤의 디자인은 올해 변경된 잡스 패키지 디자인 컨셉인 `Clean & Safety`와 부합한다. 원색 계열이 대부분인 기존의 살충제 디자인에서 이 같은 시도는 참신하다는 업계의 평가를 받고 있다. 일반 소비자 또한 `기존 거리감이 있던 살충제 디자인에 비해 친근하다`, `디자인 소품으로도 좋을 것 같다`, `깨끗하고 위생적인 느낌이 든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잡스 페이스북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벤트도 준비했다. 애플 설립자 스티브 잡스를 패러디한 이벤트로 지정된 제품을 잡스몰에 들어가 캡처하여 잡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경품으로는 아이패드 미니, 커피 기프티콘, 신개념 걸이형 모기기피제 엔젤넷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화)부터 3주간 매주 화요일에 진행된다.
전찬민 사장은 "이번 잡스몰 리뉴얼은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 개선과 함께 깨끗하고 안전한 잡스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물이다" 라며, "새롭게 단장되어 소비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기 바라며, 앞으로도 제품 개발, 유통, 마케팅 등 전 방위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적극 다가가는 잡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팜클은 생활환경 연구 개발 기업으로 해충, 세균, 바이러스 관련 제품을 제조?판매하고 있으며, 잡스 브랜드 제품들은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 제품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