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래퍼 키썸(Kisum)이 청춘들을 향한 공감의 메시지를 담은 새 싱글 `맥주 두잔`이 6월 1일 0시 공개된다.
지난 2015년 발매했던 싱글 `러브 토크(LOVE TALK)`에 이어 반년 만에 신곡을 발표하는 키썸은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차례대로 공개하며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선보여 기대를 모았다.
`맥주 두잔`은 키썸의 공감도 높은 가사와 트렌디한 힙합 리듬에 어우러진 빈티지한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봄-여름이 넘어가는 지금 시즌에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칠링(Chilling) 테마 곡의 탄생이 기대되고 있다.
이번 곡은 복잡한 도시 속에 사는 현대인들의 공허함을 `맥주 두잔`으로 달랜다는 위로의 정서를 멜로디컬하게 살려냈다.
싱글 발매와 더불어 서울을 배경으로 도회적이면서도 외로운 도시 라이프를 이미지적으로 담아낸 풀 버전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키썸은 이번 곡을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청춘의 정서를 담아낸 작사가로서의 면모는 물론, 작곡에도 공동 참여하며 뮤지션으로서 훌쩍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다.
한편, 키썸은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맥주 두잔`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 및 영화 `곡성`의 재치 넘치는 패러디 이미지를 업로드하여 팬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래퍼 키썸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신곡 `맥주 두잔`은 6월 1일 0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