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모여` 앱 가입 후 신원인증 완료 시 750명에게 경품 증정 [
한국경제TV 정한영기자]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 `천만모여` 가입 이벤트를 실시, 총 75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연이 `5월의 커플`을 꿈꾸는 미혼남녀를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참여방법은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 스토어에서 `천만모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해 가입한 후 신원인증을 완료하면 된다.
만 20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신원인증을 완료한 선착순 1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선착순 600명에게는 ▲페레로로쉐 3구를 증정한다.
또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 스토어에 리뷰 작성 시 1명을 추첨해 인터컨티넨탈호텔 1박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한편, `천만모여`는 결혼정보회사 가연에서 업체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로, 매일 정오 12시 앱을 이용하는 회원에게 최대 3명의 이성 프로필이 제공된다.
일반적인 소개팅 앱이 명함 등으로 신원인증을 끝내는 것과 달리 천만모여는 미혼 여부, 재직, 학력의 3가지 인증절차를 거쳐야 회원 가입이 된다. 또한 회원의 전화번호 대신 안심번호 서비스를 제공해 회원의 개인정보를 철저하게 보호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화사한 5월이 끝나기 전, 미혼 남녀들이 천만모여를 통해 인연을만났으면 한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