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CHEER UP` 뮤직비디오 3500만뷰 돌파를 기념해 `트벤져스`로 변신했다.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27일 네이버TV캐스트 JYPnation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CHEER UP`의 또 다른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CHEER UP`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3500만뷰 돌파를 기념해 진행됐다. 지난달 25일 `CHEER UP` 발표 당시 팬들과 약속했던 3500만뷰 돌파 공약을 지킨 것.
트와이스의 애칭 가운데 하나인 `트벤져스`의 이름을 딴 이번 영상에는 뮤직비디오 의상을 입고 `CHEER UP` 안무를 추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외계 행성을 보는 듯한 배경에 우주선이 차례로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CHEER UP`의 킬링 파트인 `샤샤샤` 파트에는 궁서체로 `샤샤샤` 문구가 띄어져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트와이스는 `CHEER UP`으로 각종 음원차트 주간 차트에서 4주 연속 1위에 오르는 것은 물론, 한 달만에 11만 장의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압도적인 격차로 올해 걸그룹 앨범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 앞서 26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또 한번 정상에 등극하며 트리플 크라운을 차지, 음악 방송 차트 7관왕에 올랐다.
한편, 트와이스는 27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