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3.06

  • 17.30
  • 0.69%
코스닥

692.00

  • 1.15
  • 0.17%
1/3

두산베어스, 24~26일 'Mr.Doo Day' 이벤트 실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두산베어스는 오는 24일부터 잠실에서 열리는 kt와의 홈 3연전에 남성팬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인 `미스터두데이(Mr.Doo 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스터두데이`는 남성팬을 타깃으로 한 고객 세분화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 매월 특정 3연전 기간 진행하며, 남성 팬을 겨냥한 특화된 서비스와 맞춤형 이벤트를 펼친다.

두산베어스는 `미스터두데이` 기간인 24일부터 26일까지 남성 관중을 대상으로 입장권 가격을 2천원 특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단, 블루지정석 이하 좌석에 한함 / 남성관중 1인 1매 / 현장구매시 할인 가능 / 중복 할인 불가)

또한 이 기간 야구장을 찾는 남성 팬을 대상으로 특별 팬서비스 응모권을 1루 내야광장에서 접수, 경기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기 중 클리닝타임 때에는 남성관중을 대상으로 한 `쌤소나이트와 함께하는 응원단상 이벤트`를 개최한다. 24일에는 한재권 응원단장과의 팔씨름 대결을 펼치는 `응원단장을 이겨라!`를 진행하고, 25일에는 최시은 구단 TV 리포터와 함께하는 `베어스 애정도 퀴즈 대결`을, 그리고 3연전의 마지막 날인 26일에는 `솔로탈출! 베어스 부킹` 이벤트를 통해 `쌤소나이트 비지니스 백팩`을 1등 상품으로 제공하는 등 야구장을 찾는 남성팬들에게 재미와 실속을 선사할 예정이다.

3연전 동안 매 경기가 종료된 후에는 1루 내야 응원단상 위에서 남성팬들을 대상으로 `치어리더 포토타임`을 실시한다. 야구장의 꽃인 치어리더들과 사진 촬영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경기 당일 남성 관중 대상으로 선착순 신청을 받아 진행한다.

두산베어스 마케팅팀은 "최근 10년간 관중 성향 분석을 통해 여성 팬의 꾸준한 증가 추세와 달리 남성 팬 증가율의 정체 현상이 눈에 띄었다. 그래서 프로야구와 두산베어스에 애정을 갖고 야구장을 찾는 남성 팬들을 위한 특화된 팬서비스에 대한 필요성을 강하게 느꼈다"며 "2016시즌을 앞두고 남성 팬들의 관심을 야구장으로 끌어 모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용한 `미스터두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