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56.33

  • 27.71
  • 1.05%
코스닥

856.82

  • 3.56
  • 0.42%
1/4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관련종목

2024-04-28 10:52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클레어스코리아의 옴므 브랜드 게리쏭 맨즈 원이 브랜드 모델 치타, 윤하, 주니엘이 출연한 2016 캠페인 ‘남자는 다 한통속’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마성의 그 남자 편’ 영상은 11일부터 전개 중인 게리쏭 맨즈 원 ‘남자는 다 한통속’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고 합니다. 향수를 함유해 향기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게리쏭 맨즈 원의 브랜드 속성을 마성의 향기를 남기고 간 한 남자에 얽힌 3가지의 개성 있는 스토리로 풀어내 영상에 담았다고 하네요. 이 날 영상 공개와 함께 대규모 정품 증정 이벤트도 시작한다고 합니다. ‘남자는 다 한통속’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영상을 감상한 후 제품을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고 SNS에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450명에게 게리쏭 맨즈 원본품을, 900명에게는 게리쏭 맨즈 원 위클리 키트를 각각 증정한다고 하네요.

    어바웃미는 보습력과 밀착력을 높여 피부 본연의 생기 넘치는 피부톤을 선사해주는 3중 기능성 비비크림 스킨내추럴 비비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합니다. 스킨내추럴 비비크림 2종 모두 미백, 주름, 자외선 차단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종합적인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고기능성 제품이라고 하네요. 어바웃미 스킨내추럴 세럼 인 비비는 스킨케어 성분인 모이스처 세럼 성분이 함유돼 촉촉하고 은은한 피부 광채를 선사하는 고보습 비비크림이라고 합니다. 어바웃미 스킨내추럴 피트 인 비비는 진주와 다이아몬드 피그먼트가 피부 속 피지를 케어해 줘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 결을 연출해준다고 하네요. 피부 굴곡을 따라 들뜸 없이 피팅 되는 뛰어난 밀착력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미코스메틱이 18일부터 20일까지 중국에서 열리는 ‘2016 상해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중화권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아미코스메틱은 비알티씨를 비롯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 씨엘포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기업인데요. 그 밖에도 이번 박람회를 통해 별도 법인 ㈜바이오파머시에 속한 제주엔, DCS, 제주바람, 에쏘띠, 에센허브 등 총 8개 브랜드의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상해국제뷰티엑스포는 아시아 최대 규모 화장품 미용 박람회로 전 세계 20여 개국의 2,0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한다고 하네요. 아미코스메틱은 E2관 B11 부스에서 고객과 바이어를 대상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브랜드 위상을 높일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시에로 코스메틱이 촉촉하고 밝은 피부를 가꿔줄 마스크팩 2종을 출시합니다. 서페이스 모이스처 마스크팩과 서페이스 브라이트닝 마스크팩은 전문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3스텝 케어 솔루션 마스크팩이라고 하는데요. 첫 번째 단계로 셀룰로오스 타입의 필링 젤을 사용해 피부에 쌓인 묵은 각질을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이는 다음 단계의 비타민 앰플의 흡수는 물론 기능을 최적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서페이스 모이스처 마스크팩은 보습력과 진정 효과가 뛰어난 특허 성분인 Natural HG와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수분 장벽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트레할로스가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고 하네요. 서페이스 브라이트닝 마스크팩은 기가 화이트와 쌀 추출물 함유로 칙칙하고 어두워진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줘 피부톤을 균일하고 밝게 케어 해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미국의 바이오테크(Biotech) 헤어 케어 브랜드 리빙프루프가 신규 개장하는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입점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동안 전국의 고급 헤어 살롱을 위주로 유통을 전개해온 리빙프루프는 명동에 위치한 신세계 백화점 본점 내 면세점에 입점하면서 10층에 위치한 ‘헤어 케어 존’에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겠다는 계획이라네요. 고객들은 헤어 케어 존에서 리빙프루프의 베스트셀러이자 다양한 헤어 고민을 해결해주는 ‘퍼펙트 헤어 데이(Perfect hair Day, 이하 PhD)’ 라인과 손상된 모발을 빠르게 복구하는 ‘리스토어(Restore)’ 라인, 부스스한 모발을 해결해주는 ‘노 프리즈(No Frizz)’ 라인까지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록시땅이 오는 25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 국내 첫 스파인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Provence Spa by L’OCCITANE)’을 런칭하며 이를 기념하여 선착순 이용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감사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록시땅의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은 전세계 27개국 86개 지점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록시땅의 다양한 자연주의 제품들과 함께 프랑스 프로방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의 힐링 공간으로 해외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네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첫 선을 보일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은 브랜드의 프리미엄 탄력 케어 라인인 디바인 스킨케어 제품을 활용한 ‘저니 투 퍼펙션(Journey to Perfection)’을 시그니처 트리트먼트로, 고객들이 브랜드를 완벽하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