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아이스티 신제품 티셔츠를 입고 충남 용봉산에서 초여름 날씨의 상쾌함을 만끽하며 일상 피로를 덜어낼 수 있는 `아이스티 산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더 전용 산행버스를 타고 떠나는 이번 산행 이벤트는 초여름 시원한 자연 바람을 느끼며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고 싶은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오는 5월 25(수)까지 아이더 공식 블로그와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본인의 이름, 나이, 연락처와 동반 인원수를 기입해 제출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2명씩 10팀 총 20명이며 당첨자는 오는 5월 27일(금) 블로그와 개별 연락으로 공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 당첨자 전원은 아이더가 올 시즌 새롭게 출시한 아이스티 메탈 소재가 적용된 슈마커 라운드 티를 입고 직접 체험 산행을 나설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아이스티 메탈은 아이더만의 후가공 냉감 기법을 적용한 3D 기능성 냉감 소재 아이스티에 수십 개의 티타늄 도트를 부착한 소재로 피부에 접촉할 때마다 시원함과 청량감을 극대화 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아이더 산행 가이드와 차량 서비스는 물론이며 간단한 식사도 제공한다.
산행은 오는 6월 11(토) 오전에 서울에서 출발해 늦봄, 초여름 자연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충남 홍성에 위치한 용봉산에서 진행된다. 충남의 금강산이라 불리는 용봉산은 산 전체가 기묘한 바위와 봉우리로 이루어져 한 편의 한국화를 보는 것 같은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완만한 산길을 따라 여유롭게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팀장은 "연휴 이후 바쁜 일상으로 지친 고객들이 쾌적한 쿨링 티셔츠를 직접 입고 멋진 자연과 함께 심신을 힐링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냉감 소재 티셔츠 `아이스티`를 착용해 무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산행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