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에스콰이아가 지난 13일 삼성동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 전속모델 박서준과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팬사인회는 에스콰이아 광고캠페인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에스콰이아 온라인 광고 영상이 2,200만 뷰를 돌파하고 박서준이 광고에서 착용했던 제품이 `박서준 구두`로 불리며 매출이 300% 이상 급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다.
이 날 박서준은 현장접수와 다양한 이벤트 응모를 통해 선정된 100명의 고객과 함께 팬사인회를 가졌다. 특히 광고 `키스편`의 한 장면을 일반인 참가자와 함께 익살스러우면서도 도발적으로 재현하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김희범 형지에스콰이아 마케팅본부 상무는 "에스콰이아에 보내주시는 아낌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메인 모델 박서준과 고객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즐기며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준비할 계획이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서준이 광고에 이어 이번 행사에서 직접 선보이며 눈길을 끈 구두는 뒤축이 자동으로 복원되는 `E-리턴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으로, `구겨도 구겨지지 않는 구두`, `박서준 구두` 등의 별칭을 얻으며 화제가 된 제품이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