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로스진의 메인 보컬 세영이 `마녀의 성` OST에 참여했다.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크로스진(신, 타쿠야, 세영, 용석, 상민, 캐스퍼) 세영이 참여한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 OST Part. 19 `위드아웃 유(Without you)`가 발매된다.
세영의 데뷔 첫 OST이기도 한 `위드아웃 유(Without you)`는 이별 후의 심경을 읊조리 듯 부르는 담담한 세영의 보컬이 담긴 감성 발라드 곡이다. 특히 후렴구의 `너 없이는 안 돼, 너 없이는 울어`로 반복되는 멜로디와 그 뒤를 감싸는 화려한 스트링 라인은 세영의 보컬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여기에 클라이막스 부분의 속삭이는 듯한 세영의 가성 처리는 실력 있는 아이돌 그룹 메인 보컬다운 진수를 보여준다.
이 곡은 미나, 지석진 등과 작업하며 중화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떠오르는 한류 작곡가 BadBosS(조재윤)과 3년 연속 국내 최다 OST를 발표하며 폴포츠, 미쓰에이 수지, 알리, 이수영 등 실력파 가수들과 작업한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김경범)의 합작품이다. 더욱이 세계적인 록밴드 스틸하트의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가창해 화제를 모은 MBC `화려한 유혹` OST `마이 러브 이즈 곤(My love is gone)`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세영이 속한 크로스진은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돌입했으며, 내달 4일 중앙대학교 아트홀에서 팬미팅을 예정하고 있다. (사진=아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