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관련종목

2024-12-15 12:31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스마트학생복(대표 심규현)이 제2회 ‘가족사랑의 날’ 홍보 캠페인인 `응답하라 수요일愛`와 함께할 ‘수요일愛(애) 봉사단’을 모집합니다. 응답하라 수요일愛는 여성가족부가 매주 수요일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갖자는 의미로 지정, 추진하고 있는 ‘가족사랑의 날’ 캠페인의 일환입니다. ‘가족愛 사진 공모전’을 통해 봉사단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자 가운데 심사를 통해 전국 중고등학생 100인을 `청소년 자원봉사단`으로 선발합니다. 이와 더불어 사진 공모전 수상자 40명에게는 우선 선발 자격이 주어집니다. 이들은 5월 28일, 29일 이틀간 캠페인에 대한 사전 교육을 거친 후 6월 4일 진행되는 거리 캠페인까지 3일 모두 참여하면 24시간의 봉사활동을 공식 인정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유아 원목가구 브랜드 야마토야(yamatoya)의 유아식탁의자 ‘뉴마터나’가 완판을 기록, 예약 판매를 진행합니다. 뉴마터나는 생후 6개월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유아 원목 식탁의자로, 지난해 12월 테이블 형식의 트레이 모델이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얻은 야마토야의 베스트셀러입니다. 뉴마터나는 가드와 벨트의 2중 안전장치와 최고급 유럽산 너도밤나무를 사용해 아이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했습니다. 완판을 기념하여 5월 9일부터 6월 7일까지 약 한 달간 예약 판매를 진행합니다.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아길라 220 (AGUILA 220)’을 선보이며 B2B 분야의 비즈니스를 확장합니다. 네스프레소는 1965년부터 가정용 머신 외에도 전 세계 62개국 400여 곳이 넘는 고급 레스토랑 등에 최적의 커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가 선보인 B2B 머신 ‘아길라 220’은 원터치로 쉽고, 빠른 커피 추출이 가능하며 2개의 추출구를 통한 동시 연속 추출로 고객이 많은 레스토랑이나 카페의 피크 타임 관리에 최적화됐습니다. 한편, 아길라 220은 10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KOTRA가 주최하는 ‘서울 국제식품산업대전’에서 소개됩니다. 행사 기간 동안 ‘아길라 220’의 현장 할인 등 특별 프로모션 혜택이 주어지며, 커피프린스 자문 바리스타이자 JTBC ‘수요미식회’의 커피 편 패널로도 유명한 바리스타 임종명이 아길라 220에서 추출한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맛볼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바이오일레븐은 5월 한 달 동안 `브이에스엘3(VSL#3)` 포토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얼굴과 브이에스엘3 제품을 함께 촬영한 2장 이상의 사진을 짧은 글과 함께 업로드 하는 방식입니다. 우수 포토 이야기 작성자에게 ‘브이에스엘3’ 30일분(5명), ‘브이에스엘3 키즈’ 30일분(10명), ‘브이에스엘3 베이비’ 30일분(10명)을 각각 증정하며, 이야기를 작성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지급합니다.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6월 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됩니다.


    BYC가 제품 라인 및 컬러-패턴을 확대한 냉감내의 2016 보디드라이(BODYDRY)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보디드라이는 땀을 빠르게 흡수-배출하는 흡습-속건 기능과 냉감 기능이 탁월한 원사를 적용해 시원하고 상쾌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기능성 웨어로, 매년 봄-여름철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이번엔 특히 냉감 기능에 특화된 ‘보디드라이 COOL’ 라인과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보디드라이 AIR’ 라인 외에도 반팔-반바지 등의 일상용 제품과 스포츠웨어 트렌드에 발맞춘 반팔T, 반바지, 래쉬가드 등의 제품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컬러와 패턴 등을 다양화해 품목 수를 전년 대비 30% 늘려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고 합니다.


    미래엔의 아동 출판 브랜드 ‘미래엔 아이세움’이 초등학생 고학년과 청소년들을 위한 미술 교양서 `조선 최고의 풍속 화가-김홍도`를 출간합니다. ‘그림으로 만난 세계의 미술가들’ 시리즈 한국 편의 제1권으로 선보이는 이 책은 조선시대 풍속화의 대가인 단원 김홍도의 삶이 깃든 대표작과 그림 세계를 소개한 미술 교양서입니다. 조선시대 평범한 서민들의 일상을 생동감 넘치게 그려내 예술로 승화시켰던 김홍도를 평면적으로 소개하는 데 그치지 않고, 그가 살았던 당시의 시대 배경과 작품 속에 드러난 정신세계까지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산수화, 풍속화, 인물화, 불교화 등 다방면의 그림에 두루 천재성을 드러낸 김홍도의 대표작 100여점을 엄선 수록해 작품 감상집으로서의 역할도 충실하게 수행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