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인프라 풍부한 괴정동에 들어서는 중소형 주상복합아파트 괴정 어반 푸르지오
- 초소형 포함 중소형 평형 구성에 실수요, 투자수요 선호 높아
- 발코니 확장 무상, 에어컨 등 무상 옵션 제공,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
- 금일 1순위 청약접수 진행, 이후 12일 당첨자 발표, 17~19일 계약 진행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괴정 어반 푸르지오`가 금일 1순위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지난 29일 견본주택 개관 이후 3일간 6000명이 넘는 내방객들이 몰리며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괴정동에 들어서는 초역세권 중소형 단지로 주목 받고 있다.
▶ 초소형 포함 중소형 평형 구성에 실수요, 투자수요 모두에게 인기
단지는 지하 5층~지상 23층, 전용 29~63㎡, 총 152가구 규모로 초소형 29㎡를 포함해 전가구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1~2인 가구 증가에 따른 풍부한 수요를 둬 실주거는 물론 임대에도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오피스텔은 원룸형 스타일의 전용 29㎡ 타입부터 소형 아파트 스타일의 전용 49㎡, 침실 3개와 거실, 주방 등을 갖춰 3~4인 가구가 살기에 적합한 전용 59, 63㎡ 타입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임대 투자를 목적으로 방문한 내방객 최모씨는 "신규주택 공급이 드물었던 괴정동 내에서도 초역세권 입지에 들어서 소형평형을 찾는 수요자들이 많을 것 같다"며 "에어컨이나 수납공간 등 무상옵션이 많아 임대수익 면에서도 유리할 것 같다"고 말했다.
▶ 역세권 분양불패, 괴정역 도보 2분 거리 입지에 풍부한 무상 혜택 제공
단지는 중소형 평형에 더해 지하철 괴정역이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역세권 수혜도 기대된다. 낙동대로~대티터널, 남향대교~을숙도대교, 부산항대교~광안대교를 통해 해운대 등 부산 주요지점 및 경남권역 이동이 편리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다.
특히 괴정 어반 푸르지오는 발코니 확장, 가전 및 가구 등 풍부한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타입별로 에어컨, 침실 드레스룸 및 파우더룸 등 수납공간과 주방 가스쿡탑, 전기오븐, 렌지후드, 음식물탈수기, 센서식 씽크절수기 등이 제공된다. 여기에 전가구 고효율 LED조명 시설로 전기료 절감도 가능하다. 특히 전가구 발코니 확장비를 전액 무상으로 지원해 분양가 절감 효과가 기대된다.
또한 휘트니스센터, 어린이놀이방, 멀티룸 등 커뮤니티센터도 조성된다. 여기에 지상 1층~지상 4층으로는 대형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입주자들은 단지 내에서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 중도금 60% 무이자, 인근시세 대비 경쟁력 있는 분양가에 책정
괴정 어반 푸르지오의 3.3㎡당 분양가는 1000만원 후반대로 인근시세 대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책정됐다. 전용 29㎡의 경우 1억 중반대로 구입이 가능하다. 계약금은 10%,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정당 계약일에 계약하는 고객들에게는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17~18일 계약자들에게는 △29㎡ 멀티 붙박이장 △49㎡ 시스템에어컨, 김치냉장고(빌트인), 안방붙박이장 △59㎡, 63㎡ 시스템에어컨(2개소), 김치냉장고(빌트인), 안방붙박이장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서도 벽걸이TV, 빌트인냉장고를 증정할 예정이다.
금일 3일 1순위 청약접수, 4일 2순위 청약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후 12일 당첨자 발표, 17~19일 3일간 계약이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부산 사하구 괴정동 950-2번지에 마련됐다.
뉴스